본문 바로가기

서평여행

부자가 된 짠돌이 이대표 김형일-by 사비

반응형




10년전 짠돌이 들이 뭉쳤다~~
아껴야 잘 산다는 미덕을 굳건히 믿고 부동산은 투기라고 생각하던 이대표가 달라졌네요

이 두 짠돌이는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과연 아끼고 절약하는 것만이 다인지 
무엇이 이대표를 달라지게 한것일까?

#부자가 된 짠돌이
#대왕소금 이대표
#나눔부자 김형일

부자가된 짠돌이 이대표 김형일 공저

18년 4월 나눔부자님의 2번째 공저 책이 나왔다
대구 부동산 오아시스 대표 이면서 부동산 전업투자자로의 길을 걷기를 10년 드디어 결실을 맺고있는 나눔부자 김형일 님의 따끈한 신간
부가가 된 짠돌이



길목님과 북극성주님의 후기글~~

나눔부자의 글중에서
몽상가 ~~
제가 바라보는 나눔부자님도 몽상가인데 일치했네요

대구에서 유명한 고수님들을 초빙해서 강의도 자주 열어주시고 
부동산지식을 나누기 위해서 항상 애쓰시는 나눔부자님
#부동산 오아시스 카페와 밴드 항상 좋은 정보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jtkschool

나두 이런 사인하나 받아야하는데 저자 직접사인 책을 선물안해주셔서 ㅋㅋ

아끼는 직원과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 구입-- 사비로 ~~

이책을 읽고 나서 문뜩 드는 생각

속도 보다 중요한것은 방향이다

속도 도 중요하지만 누구를 만나서 어떻게 시작을 하는가가  더 중요한 일인것을 다시한번 일개워 줍니다
이대표의 메토이며 친구인 나눔부자 김형일 대표가 같이 와주었기 때문에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고
그 결실을 나누기 위해서 책을 발간하였지 않을까 합니다

사실 누가 돈을 벌었다는 책보다는 왜 이렇게 했는지를 알려주는 책
앞으로 이런 공부를 해두었다가 이런 기회가 오면 당신도 실천해서 돈을 벌어보라는 책이 초보에게는 더 갚진것입니다

이책은 지난 2년간 짠돌이 이대표의 실제 걸어온 부동산 투자자로 방향 전환이 어떻게 되었으며
그 기간의 실폐와 성공이 어떻게 다가왔는지
그렇게 같이 갈수있었던 멘토이자 친구인 나눔부자의 철학을 적절히 조화를 이룬 책이라고 볼수있습니다
'
이책의 수준은 대학교제같은 어렵고 학식이 많은 책은 아닙니다
소설처럼 읽다보면 어느새 한권 뚝딱읽혀지고 나도 이런기회가 오면 이렇게 해보고 싶다라는 자신감과
노하우를 과감없이 풀어준 책입니다

이책은 제가 사비로 사서 본책이며
협찬아닙니다^^

이 책을 읽고 주변에 지인과 직장동료에게 선물을 했습니다
그들도 이대표와 같이 새로운 시대에 투자법을 배웠으면 하는 마음에서요

이책은 읽기를 권해드리는 분들은 
  부동산에 이제 막 입문해서 투자처 선택에 고민이신분
  부동산이 어떤 재태크인지 궁금하신 초보분
  부동산을 이제 조금 사보신 투자자님이나 중수 에게 권해드립니다
중수나 고수분들께서는 다른 투자자의 나눔은 이렇게 하는 것이구나 하고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그래서 더 많은 사람이 행복한 부자가 되길 기원합니다

나눔부자님의 책발간을 축하드립니다

ps: 두분은 모르실수 있지만 저도 짠돌이 회원이였어요 ㅎㅎ
조회수도 좀 되죠^^ 2008년 그시절이 다시올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