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를 꿈꾸며/호캉스즐기기

이수도민박 삼시세끼주는 거제민박 여행지 -by사비

반응형

#거제도민박

#이수도민박

#삼시세때민박

거제도에서도 섬을 들어가는 이수도 민박 이수도민박은 티브에 방영되고 가격이 엄청 상승했어요

관광객의 증가가가 일반인들에게는 안좋은 결과를 낳네요

나비효과 ㅎㅎ

이수도 민박 상차림

한끼는 생선회 한상 차림으로 나옵니다

마치 사육되어지는 느낌의 1식 3끼 를 주는 민박이

이수도에는 널려있네요

어디를 가시든 다 괜찬아요

저희는 그중에 학교민박

이라고 학교를 개조한곳입니다

옛날 폐교를 개조한곳인데

방은 조그만합니다

4인 일실이라서 여러분이 오셔야 재대로 즐기실듯

평일을 추천드리고 가을이나 겨울을 추천드려요

대접받으실려면 여름은 피하세요

거제도에서도 배타고 이동 해야합니다

선박장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이동하기 편리합니다

17년도에 인상되어진 가격

1인 7만원

1박3식을 제공하는 이수도 어디든 동일 요금을 받지만

인원이나 이런경우에 할인도 됩니다^^

player_like
  • 도움말
  • 라이센스
  • Video Statistic
  • Version 4.8.45.2 (PD)
  • Build Date (2019/3/11)
  • NAVER Corp.
00:00 00:06

이수도 선착장에 입도하는 모습

섬은 조그만합니다

4인과 5인 이상의 비용이 상이합니다

작은 간이 시장이 있습니다

사실 생선을 파는곳이 별도로 없어서 작업장에서 샀어요 ㅎㅎ

아침에 나오는 미역국

1박 3식이라서 많은 기대를 하시지마시고

1식은 회정식

2식은 생선구이정식

3식은 가정식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도 내손으로 안한 음식은 여자분들이 다맛있어서 하니 ㅎㅎ

어떤때 들어가셔도 새끼는 식사는 다 골고루 드십니다

민박집과 상의 하시고

여러군대가 있으니 다 전화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가격대비 괜찬다는것은 본인의 기준에따라 틀려지니

서울분들은 쌀것이고 나머지 분들은 비싸다고도 하실수 있고

그래도 전 괜찬은 편이였습니다

잠자리가 좀 불편한것 빼고는 한번쯤 경험하시면 좋을듯

저희 하필 태풍이 와서

겨울에 강추드립니다

어종도 겨울에 많으니~~

섬중간에는 산책로와 사슴농장이 있어서 한바퀴 돌기에 괜찬아요~~

이로운 물의 섬 거제 이수도 민박에서 1박 3식 여행을 마무리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