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를 꿈꾸며/초대식당

[수성구복개천맛집]여름이니깐 아이스물회 맥심아이스커피도 울고갈 울진수산 속초물회

반응형

 

자연산회 해산물 전문점 울진회수산

수성구 범어동 범천로 복개천에 식당가에 위치한 울진수산은

이번에 리모델링을 해서 깨끗하게 단장을 했네요

 

 

바로앞이 주차장이라서 와우

주차가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모임장소로도 많이 이용한다고 하네요

 

 

물회 맛집의 타이틀에 맞게

속초물회와 일반물회를 주문했습니다

비교하기 위해서^^

 

 

속초물회 16,000원

일반물회 13,000원

 

울진수산은 랍스터회 한상차림도 괜찬아보이네요

500g짜리는 99000원

1kg짜리는 130000원이라고 합니다

한번 먹으러 와야지

 

 

속초물회 16,000원

일반물회 13,000원

차이는 일반물회 + 해삼+멍게 + 전복이 들어가는 구조입니다

 

물회가 자극적이지않고 시원하게 먹을 수있습니다

보통 물회에 단맛을 인위적으로 많이 넣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아서 괜찬아 보입니다

 

 

 

위치도 가깝고 한번 가보셔도 좋을듯합니다

 

#알신사비의맛집 초대식당 수성구 범어동 복개천먹자타운 물회전문점#울진수산

알신사비의 주관점수는 ★★★★☆ 총점 90점 입니다

맛: ★★★★☆90

친절도: ★★★★☆90

청결도:★★★★☆ 90

분위기:★★★★☆ 90 (시원한 물회에 안성맞춤)

주차시설:★★★☆90 (복개천 주차장 이용)

점수 매겨보도록할께요

오랜만에 시원한 물회를 먹었습니다

요즘 갑자기 코로나19 이후로 폭염이온 대구에 시원한 물회가 생각날때이죠

여름에 아이스물회 아이스물회 ㅎㅎ

물회에서 음식본연의 맛 그대로를 느꼈습니다​

가성비 관점에서 100점 만점에 90입니다 ​

맛으로 판단한다면 100점 만점에 90점 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입맛이니^^

​예전 감포에 돌고래횟집에서 먹던 물회생각이 나네요

재방문의사 : 범어동 복개천 근처에 물회가 생각날때 다시 올께요^^

 

사장님께 한마디:좋은 가격 좋은 음식 잘 유지 부탁드려요 화이팅입니다

 

악플보다 나쁜것이 무플입니다. 댓글을 달아주시는 센스!! 나의글,정보 하나가 많은 이의 큰힘이 됩니다.

좋은글에는 감사의 "좋아요버튼"~ 나누면 즐거움이 두배^^~♥

#대구맛집

#대구들안길맛집

#대구두산동맛집

#들안길맛집

#두산동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