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제품사용기

아반떼md리모컨키 고무 패킹 교체 셀프 후기-by사비

반응형

아반떼 md 리모컨키 고무패킹이 낡아서

2번째 교체할려고 하니

비용이 만만치않다 5만원

벌써 2번째인데

고무만 갈수가없을까 계속 고민해보았다

네이버에게 물어보았다

헐 진짜판다

단지 리모컨키 고무패킹 검색만으로

나와같은 사람이 서로 고민하는군요

아반떼 MD 리모컨키 고무 버튼 교체를 해야하는데 전체키 교체하니 너무 비싸내요

폴딩키여서 기존 키는 쓰고

본체 껍데기만 교체하는데

5만원 이라니

키를 바꿔야 하나 고민하다가

고무만안파나요?

네 안팔아요

한달전쯤 부인의 아반떼 MD 리모컨키의 고무 버튼이 찢어지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아주 작은 갈라짐 이였는데, 어느순간 구멍이 뻥 뚤리는 상황까지

일전에는 아무생각없이 리모컨키 교체

그래서 무심결에 네이버에게

사실직고하렸다 하고

"아반떼MD 고무" 로.

"아반떼 MD 리모컨키 고무 버튼 교체" 검색하니, 배송비 포함해서 2개 5,000원 이내로 구입가능하네요

왠지 현대 기아 자동차 리모컨키 고무버튼으로 된 아이들의 공통된 특징인것 같아요~

주변 지인들중 고무로된 버튼 폴딩키는 모두 같은 증상이 있나봐요

수요있는곳에 공급이 ㅋ

2개씩이나

거의 정품에 비슷하네요90%정확도

차이는 구멍에 들어가는 굵기

조금 정품과 굵기가 약하죠?

이때 주의점

아반떼 MD 리모컨키 고무 버튼 교체

리모컨 키 의 고무를 제거해주세요~

틈새에도 깨끗하게 제거해야 새 제품이 들어간답니다.

저는 이쑤시개를 이용했어요~

그리고 약간의 팁으로

양면테이프도 준비해서 살짝 붙여주고요

  •  

http://blog.naver.com/jem91/221671299622

 

아반떼md리모컨키 고무 패킹 교체 셀프 후기-by사비

아반떼 md 리모컨키 고무패킹이 낡아서2번째 교체할려고 하니비용이 만만치않다 5만원벌써 2번째인데고무만...

blog.naver.com

리모컨키 고무교체

감쪽같죠?

 

이번에 아반떼 엔진 수리하면서

이것도 직접 바꾸어봅니다

교체시간 대략 5분 준비에서 마무리까지

교체비용 2개 4500원 배송비포함

4만원이상 아낌^^

2번 갈수있으니 황후께서두 기뻐하실듯

네이버 감사 ㅋ

다른 폴딩키도 똑같을 듯합니다

증상이

네이버로 검색해서 찾아보세요

아니면 이렇게 폴딩키 품번으로

전체교환해야해요

폴딩키 전체가 아닌 껍데기? 부분

잘되는지 확인도 해야죠

접기/펴기

셀프교체 폴딩키 고무

참고글

http://m.blog.naver.com/jem91/221670820454

 

아반떼 md 엔진오일 리콜 엔진 결함에 의한 오일 감소 엔진 교체 후기 2년간 걸렸네요 엔진 교체에 사업소 입고 엔진 리콜-by 사비

아반떼 md 오일 누수로 인한 리콜 결정으로2년간 끌던 엔진 교체가 드디어 이루어졌습니다​현대 자동차 반...

blog.naver.com

아반떼md 엔진오일 리콜 엔진결함에 의한 오일감소 엔진교체 후기 2년간 걸렸네요 엔진교체에 사업소입고 엔진리콜-by 사비

아반떼 md 오일 누수로 인한 리콜결정으로2년간 끌던 엔진교체가 드디어 이루어졌습니다​현대 자동차 반성...

m.blog.naver.com

반응형